2020. 08. 14 (금)

모노라이트, 유튜브 콘텐츠로 시니어 커머스사업 강화

기사입력 2020-06-15 10:26:10
  • 인쇄하기

▲방송인 이정섭.(모노라이트)
▲방송인 이정섭.(모노라이트)

모노라이트가 유튜브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및 시니어 관련 커머스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위드인씨앤씨와 손을 잡았다. 모노라이트는 두베쿡을 운영하는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를 강화하고 공동개발 상품을 출시하기 위한 양사 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방송인 이정섭의 유튜브 채널인 ‘챔기름TV’를 중심으로 미디어커머스 제품 개발·판매 공동사업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모노라이트 소속 아티스트를 통해 두베쿡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컬래버레이션하고 상품 개발을 진행하며 가장 안전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푸드커머스 기업 위드인씨앤씨는 두베쿡 브랜드를 통해 ‘요리를 사랑하는 남자’ 탤런트 이정섭의 22년 종가 음식점 운영 노하우와 60년 손맛을 담아 최근 프리미엄 시아버지 김치를 출시하고 구이, 탕, 수육 등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 제공하고 있다.

▲박혜경 셰프.(모노라이트)
▲박혜경 셰프.(모노라이트)

앞서 모노라이트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명품요리전문가 박혜경 셰프의 ‘쿠킹스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명품 주방용품 및 밀키트 제품을 판매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성후 모노라이트 대표는 “단지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크리에이터의 삶 속에 녹아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을 판매한다”며 “이정섭 씨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관한 다양한 경험을 콘텐츠화하고 브랜드화해 최근 급성장 중인 유튜브 커머스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