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 SNS로 13억 중국시장과 소통하세요.

입력 2014-07-25 10:29

▲한류123 프롤로그 화면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한국상품의 중국시장 홍보 마케팅 지원을 위해 韓流一二三(한류이얼싼) 블로그를 네이버와 중국판 SNS인 웨이보(트위터)에 오픈했습니다.

韓流一二三은 한국의 다양한 상품정보를 중국어로 제공하는 한류상품 전문 블로그입니다. 韓流一二三은 한류상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룬다는 뜻입니다.

현재 중국 국가경제포털인 ‘중국경제망’이 웨이신(微信∙WeChat∙중국판 카카오톡)에서 공공계정 허가를 받아 개설한 ‘중경상품’에 각종 한국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경상품’은 ‘중국경제망’이 웨이신에서 운영하는 세계 유명 상품 정보 제공 서비스로 현재 주 1회 韓流一二三에 등록된 한국상품을 다운받아 웨이신 이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韓流一二三(웨이보)’과 ‘중경상품(웨이신)’ 을 통한 중국시장 개척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아래 URL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상품소개를 원하는 업체는 신청서와 함께 회사소개서와 사업자등록증, 상품소개서(제품사진 JPG파일)를 제출하면 됩니다.

문의: (02)799-6727 이메일: dh21@etaday.co.kr

http://blog.naver.com/hanliu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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