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제품인 ‘천녹 그로잉’ 체험 샘플(2포)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천녹 그로잉’은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의 대표 원료인 6년근 홍삼과 한삼덩굴추출물, 그리고 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에 특화된 원료를 맞춤형으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이다. 특히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제조되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KGC인삼공사는 정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정몰 체험팩 시즌4’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은 키즈·청소년 브랜드인 ‘홍이장군’, ‘아이패스’를 비롯하여 ‘홍삼톤’, ‘기:다림 침향’, ‘에브리타임 필름’ 등 정관장의 대표적인 제품 총 14종의 체험팩을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정관장 체험팩 시즌4’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향후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정몰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2만 원 상당)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연령별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학부모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신학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정관장의 대표적인 키즈·청소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3월 신학기와 봄철 환절기 시즌을 맞아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학기 자녀 건강을 위한 ‘홍이장군’과 ‘아이패스’ 등 정관장 대표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봄철 환절기를 대비한 ‘홍삼톤’, ‘화애락’, ‘기:다림 침향’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브리타임 66일 루틴 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형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