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별자문단 칼럼]봄에 춘곤증이 생기는 이유는?-장동민 원장
- 사계절 중에서 봄은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다. 그래서 파릇파릇 새싹도 올라오고 겨우내 잠자던 모든 생물들이 기지개를 켜고 활동을 시작한다.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면, 이와는 반대로 따뜻한 햇살 아래 여기저기서 꾸벅꾸벅 조는 모습이 눈에 띄는 경우들이 많다. 이런 경우 보통 ‘춘곤증(春困症)’이라는 병명을 붙이게 된다. 사실 졸음을 견디다 못해 조는 것은
- 2014-04-11 18:45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