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케어서프라이)
프리미엄 실버용품 브랜드 코리아케어서프라이 2025년 가정의 달을 맞아 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마련됐다. 그중 고령으로 인한 거동의 불편함을 극복하고 자유로운 외출을 최대한 늘릴 수 있게 출시된 실버카는 강력하지만 운행이 부드러운 구동 휠로 설계돼 굴곡을 극복한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양방향 등받이는 어떤 방향에서도 편안하게 착석하도록 돕는다.
욕실용품의 경우 좌판 밑의 고정 팁으로 360도 회전은 물론 안전을 위한 미끄럼방지 기능과 자동 물 빠짐 방식을 탑재했다. 라온아띠 지팡이는 미끄럼방지 고무 팁과 높이 조절 잠금 장치로 안전한 보행은 물론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제품사양에 따라 야간보행 시 야광 기능으로 원활한 시야확보도 가능하다.
윤경진 코리아케어서프라이 대표는 “다시 시작하는 희망의 계절을 맞이해 그동안 바쁘다며 자주 찾아뵙지 못한 부모님께 코리아케어서프라이가 제안하는 프로모션 제품으로 마음을 표현해 볼 것을 적극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케어서프라이는 2007년 설립 이후 초고령 사회에 발맞춘 인프라 구축에 힘쓰며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노인복지를 실현한다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실버카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대한민국의 실버용품 안내자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