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우리 집 ‘홈갤러리’ 만들기 주기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 등을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몸집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뿐 아니라 의식주부터 취미와 여가 등 삶의 전반에 다양한 방식으로 침투하고 있다. 심심할 때 TV 대신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 구독자 수로 인기를 가늠하는 구독 전성시대, 시니어가 알아두면 좋을 이색 서비스를 2021-03-02 10:20 ◀1▶
브라보 인기뉴스 1. 65세 정년연장에 산업현장 시끌시끌 “고령자ㆍ청년 동시에 고... 2. [세제개편] 기초연금, 나도 받을 수 있을까?…‘소득 70%’ 기준... 3. ISA로 이사하셨나요? 은퇴자를 위한 절세 끝판왕 4. [카드뉴스] 오픈런 부른 '국립중앙박물관 굿즈' 방문 꿀팁 5 5.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활용법…숲도 가고 포인트도 받고 브라보 추천뉴스 1. [세제개편] 중장년층 맞춤형 '감세’…노후 준비에 미치는 영향은? 2. 기초생활수급자 43% 65세 이상… 노인 10명 중 1명 3. “가사노동 무게와 돌봄 부담, 함께 덜어드립니다” 4. 밥상에서 시작하는 매일의 건강관리 5. 지역주민 모두 모이는 ‘복지 만물상’ 일본의 ‘다쿠요로쇼’ 브라보 스페셜 유튜버 손자투어 “할머니와 9년째 여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