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황진이 삶을 꿈꾸는 전직 광고쟁이 신강균 오래전 재미있는 보도를 접한 적이 있다. 초등학교 시험에서 “다음 중 가구가 아닌 것은?”이란 질문에 많은 아이들이 ‘침대’라고 답한 것. ‘침대가 가구가 아닌 과학’이라고 강조했던 인기 광고 영향이었다. 아이들의 이유 있는 오답에 어른들 또한 웃으면서 수긍하고 말았다는 미담이었다. 이 희대의 사건(?)을 빚어낸 주인공을 만났다. 걸어온 길이 한국 광고계의 2019-01-11 09:15 ◀1▶
브라보 인기기사 1. 2026년까지 중장년층 폴리텍 직업훈련 6배로 늘린다 2. [2025 노후 트렌드⑤] 노후 소득이 달렸다, ‘연금빌리티’ 3. [2025 노후 트렌드④] 나이 들어도 오래 일해야, ‘저속 은퇴’ 4. 너도나도 모르는 복지용구 시장, 정보 비대칭이 성장 막아 5. 의료·돌봄 통합지원 기술지원형 시범사업, 35개 시군구 선정 브라보 추천기사 1. ‘브라보 시니어 프렌즈’ 시니어 비즈니스 기업에 인사이트 제공 2. 무릎관절염 한의 약침 치료, 유의미한 증상 개선 나타나 3. 겨울철 불청객 허리 통증 ‘김장 증후군’ 경계령 4. 원미동 사람들과 주치의의 동행 “따뜻한 돌봄 만들고파” 5. 美 자율주행 버스, 왜 은퇴자 마을을 먼저 달릴까? 브라보 스페셜 [2025 노후 트렌드⑤] 노후 소득이 달렸다, ‘연금빌리티’ 브라보 테마기사 [언제나 청춘! 행복한 노년의 삶을 응원합니다] 1. “노년이라고 꼭 외로운 건 아니야!” 고정관념 깨다 2. 나이 들수록 행복한 삶… ‘마음 나이’ 먹는 나이 듦이란? 3. 사회를 위한 활동 주역, 중장년 세대 주역으로 ‘부상’ 4. 노인 인식 세대 간 격차, ‘노인차별’ 키운다 5. 마음 같지 않은 시니어의 삶, 직접 겪어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