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터치’ 한 번으로 받아보는 맞춤형 화장품 주기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 등을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몸집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뿐 아니라 의식주부터 취미와 여가 등 삶의 전반에 다양한 방식으로 침투하고 있다. 심심할 때 TV 대신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 구독자 수로 인기를 가늠하는 구독 전성시대, 시니어가 알아두면 좋을 이색 서비스를 2021-06-21 08:20 ◀1▶
브라보 인기기사 1. 화장품·뷰티 디바이스… 중년 홈케어족 위한 안내서 2. 대중의 선택 받은 반 고흐展 , 오픈런의 아이콘 되다?! 3. “건강과 맛 꼼꼼하게 챙겨”… 5060 미식 중년이 뜬다 4. 정부, 에이지 테크로 고령화 문제 해결책 찾는다 5. 서울지하철역에 시니어 스크린파크골프장이 생긴다 브라보 추천기사 1.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2. “경제적 불확실성, 중장년의 불황형 소비 패턴 만들어” 3. 노화와 식습관이 만드는 장 건강 경고신호 ‘게실 질환’ 4. “헬스장은 노시니어존?” 80대까지 운동하고 싶다면 여기로! 5. 2025년 새해, 노후의 초석 마련할 ‘비움’ 습관 세 가지 브라보 스페셜 화장품·뷰티 디바이스… 중년 홈케어족 위한 안내서 브라보 테마기사 [쌀쌀해지는 날씨, 관절건강 지키기] 1. 무릎관절염 한의 약침 치료, 유의미한 증상 개선 나타나 2. 가을 산행 시 삐끗한 발목, ‘발목관절염’ 불러 3. 노화 늦추는 운동법 따로 있다… “신체 대사 증가가 핵심” 4. 퇴행성 어깨 관절염, 한방 치료로 효과 톡톡 5. 관절염‧척추‧뇌졸중…‘10월 건강 달력’ 통해 알아보는 건강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