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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위한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삼성카드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소비자보호 제도를 강화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19일부터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의 청약철회 신청 기간을 기존 14일에서 30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금융 업무처리에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 고객이 충분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청약철회는 삼성카드 고
- 2025-11-11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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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언장부터 상속까지” 주금공 '무료 법률·세무 상담' 실시
- 주택금융공사는 주택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법률, 세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부짐’ 프로그램을 9일부터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그램 명칭인 ‘다부짐’은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부담은 덜어드리고, 짐은 나눠지는 든든한 주택연금’이란 의미다. 주금공은 프로그램을 통해 △유언장 및 임의후견계약서 작성 △상속과 증여 △담보주택의 재건축
- 2025-09-08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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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5세 이상, 주택연금 있으면 보험료 할인
- 금융감독원은 ‘금융꿀팁 200선’을 통해 일상적인 금융 거래과정에 있어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제도들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대상자임에도 잘 몰라서 활용하지 못하는 금융 제도나 상품을 안내하기 위함이다. 이 중 65세 이상 고령 소비자를 위한 금융 ‘꿀팁’에 대해 알아보자. 교통안전교육 이수하면 자동차 보험료 할인 만 65세 이상이면서 도로교통공단의
- 2022-12-14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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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령자 노린 방문판매, 분쟁 시 해결 방법은?
- 고령자를 유인해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한 후 잠적하는 불법 방문판매 업체의 횡포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특히 홍보관 등에서 고가의 건강식품, 의료기기를 판매한 후 청약 철회, 해약 거부를 하는 경우가 잦다. 계약 체결 시 주의할 점과 피해를 봤을 때 해결 방법을 살펴보자. 방문판매는 상품 등의 판매를 업으로 하는 자가 방문의 방법으로 영업 장소
- 2022-01-27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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