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KB국민은행, AI 음성 상담서비스 고령층까지 확대 KB국민은행이 콜봇 서비스 ‘똑똑’을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한다. 이용대상뿐 아니라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콜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장·인감 분실신고처럼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업무의 경우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전화만으로 처리할 수 있다. 콜봇과 통화한 뒤 2시간 이내에 상담센터로 다시 전화를 걸면 문의했던 업무의 담 2022-09-08 09:51 ◀1▶
브라보 인기기사 1. 상속세 개정안 발표, “과세 방식 변경에 대처하는 방법은?” 2. “사망보험금 생전에 연금으로 활용” 사망보험금 유동화 아시... 3. 봄날, 작은 외딴섬이 나를 깨운다… 강화 동남쪽 작은 섬 동검도 4. [카드뉴스] 뽑을까 말까? 흰머리 위치별 건강 신호 5. 노후 주거 핵심은 공공-민간 협력... “은퇴자 도시 필요” 브라보 추천기사 1. 사진 취미 시작하려 했는데… “살 카메라가 없네?” 2. 신중년에게 추천하는, ‘현명한 소통법 5가지’ 3. “태도가 신사를 만든다” 중년 남성 그루밍의 완성 4. “안전한 내 집에선 괜찮아!”… 노후 주거 전문가의 조언 5.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브라보 스페셜 뉴노멀 시니어의 AI 패러다임 “의존이 아닌 활용과 창조” 브라보 테마기사 [초고령사회에 꼭 필요한 '신탁'] 1. “신탁제도 잘 활용하면, 무덤서도 재산 관리 가능케 해” 2. 시중은행, 은퇴 세대 위한 특화 공간 확보에 ‘총력’ 3. 아직 늦지 않은 60대 노후준비 “연금 다층화와 현금흐름 핵심” 4. 종신보험의 새로운 활용법, 보험금청구권신탁이란? 5. “손주까지 상속” 유언대용신탁, 초고령사회 이정표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