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KB국민은행, AI 음성 상담서비스 고령층까지 확대 KB국민은행이 콜봇 서비스 ‘똑똑’을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한다. 이용대상뿐 아니라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콜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장·인감 분실신고처럼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업무의 경우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전화만으로 처리할 수 있다. 콜봇과 통화한 뒤 2시간 이내에 상담센터로 다시 전화를 걸면 문의했던 업무의 담 2022-09-08 09:51 ◀1▶
브라보 인기기사 1. 나이로 자르는 순간, 시니어 시장도 잘린다 2. 중년에게 추천하는, 삶을 어루만지는 시집 추천 5선 3. 예금자보호법, 24년 만의 변화… 내 돈은 얼마나 안전할까? 4. [카드뉴스] 재택 직장인·퇴직자 위한 추천 부업 5가지 5. 무더위 전, 가족과 함께 즐기자… 6월 문화소식 브라보 추천기사 1. 사진 취미 시작하려 했는데… “살 카메라가 없네?” 2. 신중년에게 추천하는, ‘현명한 소통법 5가지’ 3. “태도가 신사를 만든다” 중년 남성 그루밍의 완성 4. “안전한 내 집에선 괜찮아!”… 노후 주거 전문가의 조언 5.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브라보 스페셜 50자 안에 담긴 인생… 노년이 ‘짧은 시’ 주목하는 이유 브라보 테마기사 [AI, 똑똑하게 사용하기 ] 1. 나이 든 내 몸, AI로 챙겨.. ‘셀프 돌봄’ 2. AI 기반 헬스기구로 운동 효과↑... 어르신 위한 스마트피트니스센터 개소 3. “뉴스 속 신기루 아닌, 삶의 파트너” 노후 행복 높이는 에이징테크 4. 뉴노멀 시니어의 AI 패러다임 “의존이 아닌 활용과 창조” 5. ‘전기’처럼 일상에 녹아들 금융AI, 미래는 어떻게 바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