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KB국민은행, AI 음성 상담서비스 고령층까지 확대 KB국민은행이 콜봇 서비스 ‘똑똑’을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한다. 이용대상뿐 아니라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콜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장·인감 분실신고처럼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업무의 경우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전화만으로 처리할 수 있다. 콜봇과 통화한 뒤 2시간 이내에 상담센터로 다시 전화를 걸면 문의했던 업무의 담 2022-09-08 09:51 ◀1▶
브라보 인기기사 1. 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큰 언덕 매력적인 대부도 2. ‘독감 유행주의보’ 발령, 고위험군 의심되면 신속 치료 3. 종신보험의 새로운 활용법, 보험금청구권신탁이란? 4. 찬바람 불면 환자 늘어나는, ‘안면신경마비’ 치료법과 예방법은? 5. 80세 할머니들과 40대 창업가의 성공 신화 ‘우키하의 보물’ 브라보 추천기사 1. ‘브라보 시니어 프렌즈’ 시니어 비즈니스 기업에 인사이트 제공 2. 무릎관절염 한의 약침 치료, 유의미한 증상 개선 나타나 3. 겨울철 불청객 허리 통증 ‘김장 증후군’ 경계령 4. 원미동 사람들과 주치의의 동행 “따뜻한 돌봄 만들고파” 5. 美 자율주행 버스, 왜 은퇴자 마을을 먼저 달릴까? 브라보 스페셜 대한민국은 세계인의 초고령화 실험실, “노인 혐오 경계해야” 브라보 테마기사 [자율주행 시대 도래, 고령자 이동권에 영향 줄까?] 1. 미래 자율주행 기술, “우리 노후를 부탁해!” 2. “차량에 운전수 없으면 불안” 자율주행 미래 키워드는 ‘사용자’ 3. 고령자 운전에 자율주행이 얼마나 도움이 될까? 4. 美 자율주행 버스, 왜 은퇴자 마을을 먼저 달릴까? 5. 미국서 찾은 고령자 이동권 묘안, ‘자율주행’이 보여주는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