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셰프 요리, 홈파티로 즐겨볼까?

기사입력 2020-02-05 09:44:24기사수정 2020-02-05 09:44
  • 인쇄하기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고메박스(노보텔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고메박스(노보텔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홈파티를 겨냥한 케이터링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고메박스(Gourmet Box)는 호텔 셰프의 고품격 요리를 취향에 따라 집 또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기획한 서비스다. 30여 가지의 콜드·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 5가지(6인 기준)를 골라 구성할 수 있다.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핫 디시에서는 갈비찜, 피쉬앤드칩스, 떡갈비와 버섯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등이 마련돼 있다.

고메박스 기본(5가지 메뉴)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디저트를 제외한 핫∙콜드 디시는 1세트당 최대 3개까지 추가 가능하다(메뉴당 3만 원 추가).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 유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수령 당일에는 호텔 1층 카페 &베이커리 ‘더델리’ 전 품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요리를 집 혹은 밖에서 자유롭게 맛보도록 케이터링 박스인 ‘고메박스’를 출시했다”라며 “이제 호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 파티나 워크숍 등에서 품격 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