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내 방에서 즐기는 봄꽃 축제 주기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 등을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몸집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뿐 아니라 의식주부터 취미와 여가 등 삶의 전반에 다양한 방식으로 침투하고 있다. 심심할 때 TV 대신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 구독자 수로 인기를 가늠하는 구독 전성시대, 시니어가 알아두면 좋을 이색 서비스를 2021-05-04 17:16 ◀1▶
브라보 인기기사 1. [지혜와 경험, 다시 현장으로] 막막했던 은퇴 이후 삶, 전직 ... 2. 휘어 보일 때 방치하면 실명 위험… 3대 노인성 안질환, 황반변성 3. [카드뉴스] 브라보 PICK 욜드족④ MZ세대 못지않은 복근 4. 남한강변 여주의 늦가을 산책… “왕의 숲길에서 책을 만나다” 5. 꼰대는 이제 그만, 시대에 맞는 ‘요즘 어른’되기 위한 도덕은? 브라보 추천기사 1. 여전히 사랑 꿈꾸는 예지원, “연예 활동으로 인한 연애 공백 아쉬워” 2. 무릎관절염 한의 약침 치료, 유의미한 증상 개선 나타나 3. 원미동 사람들과 주치의의 동행 “따뜻한 돌봄 만들고파” 4. 美 자율주행 버스, 왜 은퇴자 마을을 먼저 달릴까? 5. 고령자에게 치명적… 뼛속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은? 브라보 스페셜 [브라보가 만난 욜드족] “삶이 곧 힙합” 춤주머니 아저씨 브라보 테마기사 [언제나 청춘! 행복한 노년의 삶을 응원합니다] 1. “노년이라고 꼭 외로운 건 아니야!” 고정관념 깨다 2. 나이 들수록 행복한 삶… ‘마음 나이’ 먹는 나이 듦이란? 3. 사회를 위한 활동 주역, 중장년 세대 주역으로 ‘부상’ 4. 노인 인식 세대 간 격차, ‘노인차별’ 키운다 5. 마음 같지 않은 시니어의 삶, 직접 겪어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