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내 방에서 즐기는 봄꽃 축제 주기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 등을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몸집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뿐 아니라 의식주부터 취미와 여가 등 삶의 전반에 다양한 방식으로 침투하고 있다. 심심할 때 TV 대신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 구독자 수로 인기를 가늠하는 구독 전성시대, 시니어가 알아두면 좋을 이색 서비스를 2021-05-04 17:16 ◀1▶
브라보 인기뉴스 1. “퇴직 5년 전부터 준비하라”… 현명한 은퇴 후 삶 설계 전략은? 2. 국민연금 더 많이 받으려면? 3. '8월 축제 달력' 지역 축제로 떠나는 소확행 여행 4. 달라진 시니어 주택연금 활용 설명서 5. 국세청을 둘러싼 소문들…"개인 계좌 거래를 본다고?" 브라보 추천뉴스 1. [주택연금 백문백답] ⑬법적 나이 바뀌어도 주택연금은 그대로 2. [폭염주의] ②열사병·열탈진, 응급조치방법은? 3. [지방소멸 대응]⑤ 공무원이 뽑은 가장 시급한 전략은? 4. 손자·손녀와 함께 가는 물놀이 안전 체크리스트 5가지 5. [중장년 필독 정보통] 시니어의 제2막을 위한 디지털 길잡이 브라보 스페셜 유튜버 손자투어 “할머니와 9년째 여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