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빙플러스ㆍ서울교통공사, 장애인의 날 봉은사역 나눔 바자회
- 서울교통공사와 기빙플러스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나눔 바자회를 열고 취약계층 지원에 나섰다. 21일 기빙플러스에 따르면, 양 기관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봉은사역에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교통공사 9호선운영부문이 역사 내 유휴공간을 제공하면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의류, 잡화, 신발 등 기업이 기부
- 2026-04-21 13:51
-
- "수제 마스크 나눔으로 코로나19 극복 기원해요"
- 울산자생한방병원 울산 자생봉사단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손수 제작한 면마스크를 입원환자들에게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울산자생한방병원 입원환자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하는 데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이에 울산 자생봉사단원들은 직접 원단 재단부터 재봉까지 꼼꼼하게면 마스크를 제작했다. 전달된 마스크들은 울산자생한방병원에서 소독과정을
- 2020-03-30 13:16
이투데이
-
- 롯데홈쇼핑, 임직원 물품 기증 ‘리턴 자원순환 캠페인’ 전개
- 롯데홈쇼핑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리턴(RE:TURN)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물품을 판매해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리턴 자원순환 캠페인은 재사용(Re
- 2026-06-05 09:43
-
- 개원 52주년…‘환자가 가장 존중받는 순천향대서울병원’ 다짐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은 4월 2일 개원 52주년을 맞아 동은대강당에서 병원발전기금 전달식을 겸한 기념식을 열고 ‘환자가 가장 존중받는 순천향대병원’을 다짐했다. 병원발전기금 전달식에서는 이현옥 ㈜상훈유통 회장이 병원발전기금 2억원을 쾌척하며 개원 52주년을 축하했고 이어서 열린 개원기념식은 장기근속 및 모범직원 표창 수여, 승진 교원 임명장 수여, 기
- 2026-04-02 10:51
-
- SK에코플랜트, ‘한끼나눔’으로 자원순환 사회공헌 확대
- 굿윌스토어 공동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 SK에코플랜트가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환경 보호와 지역사회 상생을 결합한 ‘자원순환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6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공동으로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상 속 기부 문화인 ‘한끼나눔’
- 2026-02-08 14:14




![[포용금융 리포트 ②] “주변에 은행이 없어요” 소외되는 고령층](https://img.etoday.co.kr/crop/85/60/2339309.jpg)

![[건강앱 첫걸음 ③] 잊지 않고 챙기는 것도 건강관리](https://img.etoday.co.kr/crop/360/203/233877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