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 좋은 날] 2014년 4월 29일 (음력 3월 30일) 띠별·생년별 오늘의 운세

기사입력 2014-04-29 08:18 기사수정 2014-04-29 08:18

※ '운수 좋은 날'은 운세 전문 사이트 '운세사랑'으로부터 띠별운세 자료를 제공받아 읽기 쉽고 보기 좋게 재구성한 콘텐츠입니다. <편집자주>


◇ 쥐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위태로운 기운이나 하늘이 외면하지 않는 운세이니 위기를 면하리라. 다소 어려움에 국면하였다 해도 노력하는 가운데 길함이 유하니 지혜를 발휘하여 난제를 해처나감이 좋은 괘다.

84년생 : 친구가 위기를 넘겨주는 지혜를 만드니 친구를 곁에 두라.

72년생 : 조용한 달밤에 잔에 가득한 술을 희롱하는 격이라 얻음이 크리라.

60년생 : 가슴을 졸이고 힘들게 하든 일이 서방 귀인의 출현으로 위기를 넘긴다.

48년생 : 구설 시비만 잘 피하면 늦게라도 힘든 일이 풀리는 기운이로다.


◇ 소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호랑이에게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수 있다는 교훈을 거울 삼아 오늘의 일진은 맑은 정신만 가지면 어떠한 어려운 일도 열어나가는 힘이 될 것이다. 다소 불리하더라도 재갈공명의 지혜를 발휘함이 길한 일진이다.

85년생 : 상 받을 일이나 칭찬 듣는 일이 있어 즐겁고 재수도 길하리라.

73년생 : 이동 변동 수라 이사는 좋으나 직장 건은 불길하니 변동하지 마라.

61년생 : 일신에 영화가 없으면 큰 재물이 생기는 기운이니 준비하라.

49년생 : 새로운 일로 힘든 운세를 밟아가나 오후부터는 좋아지리라.


◇ 호랑이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어둠에서 불을 만난 격이라 어려움에서 풀려 나오고 재운도 열린다. 그동안 쌓아 놓았던 실력과 공덕이 이제야 빛을 발할 것이니 운기가 좋을 수록 경거망동하지 말고 운맞이를 잘하라.

86년생 : 낙마수가 엿보이니 넘어져 다침을 조심하면 재수는 대길하리라.

74년생 : 새로운 계획이 초장부터 막힘이오나 기운은 상승하니 더 노력하라.

62년생 : 금전 문제는 돌다리도 두들기는 지혜가 필요한 날이로다.

50년생 : 토지 문제로 고통받든 일이 해결 기미를 보이니 잘 열어보면 좋으리라.


◇ 토끼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지 말라. 노력 없이는 되는 게 없는 것이라 크고 작은 일에 정성을 다하라.오늘의 일진은 노력하는 가운데 얻음도 클 것이니 안일한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지어다.

87년생 : 매일 하든 것 외에 외출을 삼가라 얻는 것이 하나도 없으리라.

75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잃은 기운이라 정신을 다른 곳에 팔지 말 것이로다.

63년생 : 마음만 잘 먹으면 재운이 상승하니 들어오는 것이 많으리라.

51년생 : 밝은 기운이 내려오니 미루어오든 일들을 처리하는 것이 좋으리라.


◇ 용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과묵하는 가운데 길함이 있을 것이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도록 하라.소리 없는 조용한 시작이 많은 것을 열어 가는 길이 되리라. 운기가 좋을 수록 은인자중함이 길할 괘다.

76년생 : 어두운 곳에 밝음을 주는 마음을 가지면 즐거운 하루가 되리라.

64년생 : 서쪽에서 나타나는 사람을 조심하라 구설 시비를 가져온다.

52년생 : 재운이 상승하니 좋으나 투자는 안정 후에 생각함이 좋으리라.

40년생 : 오래된 문서에 매매 기운이 오나 그대로 지킴이 좋으리라.


◇ 뱀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자금유통이 잘되어 도모하는 일에 걸림이 없을 것이나 타인의 마음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된다.재운은 열려오나 금전 문제가 불씨가 되어 사람을 힘들게 하리라. 타인을 둘러보는 자비를 가짐이 길한 일진이다.

77년생 : 금전 면에 욕심이 발동하면 모든 것을 잃을 것이라 조심하라.

65년생 : 자금 융통은 잘되나 하려든 일에 막힘이 있어 마음 고생이 심하리라.

53년생 :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니 계약 건은 해결기미를 보이리라.

41년생 : 체통이 무너지는 수라 모든 자리에서 말조심을 하여야 하리라.


◇ 말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지 못하면 어려운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니라. 세상을 삐뚤게만보면 모든것이 삐뚤어지니 맑은해안을 가지고 세상을 살핌이 길한 일진이다. 모든 것이 내 마음 먹기에 달렸으니 어찌, 모든것이 먼저 그르다 하겠는가.

78년생 : 잘 받아들이면 많은 것을 얻을 것이나 불평하면 모든 것이 어려우리라.

66년생 : 모든 사람의 인정을 받는 기운이나 과신하면 좋은 기운을 망치리라.

54년생 : 손재수가 문을 두드리니 돈주머니를 잘 간수함이 좋을 것이리라.

42년생 : 지출 문제에 조금만 신경 쓰면 금전 운은 아주 좋은 날이 되리라.


◇ 양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처음에는 서글프고 힘들 것 같으나 해보면 할만하고 도움도 받으리라.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역시 싫어하니 남에게 미루지 말것이니 스스로 행하는 가운데 길함이 있을 것이다.

79년생 : 자세히 관찰해보면 안 되는 일없을 것이니 미리 겁먹지 말도록 하라.

67년생 : 아래위를 잘 조율하면 어려운 일이 없고 재수도 열릴 것이로다.

55년생 : 사면초가로 막히든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힘을 가중해 보라.

43년생 : 기초가 흔들리는 격이라 모든 일을 면밀히 조사함이 좋으리라.


◇ 원숭이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인간구설로 인해 일신이 곤고해지니 미리알고 대처함이 길하게 작용할 것이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질투 경쟁으로 모든 일이 막힘을 보이니 대인관계에 전력을 다하라. 미운이 떡하나 더 준다는 속담을 거울 삼으라.

80년생 : 과대망상을 삼감이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니 안정하라.

68년생 : 큰 일이 눈앞에 다가오니 잘 처리하면 큰 소득이 있으리라.

56년생 : 신경성은 모든 기관을 나쁘게 하는 것이니 과한 과민성을 피함이 좋다.

44년생 : 힘 안 들이고 되는 게 없는 법이라 작은 것도 공을 드리면 좋으리라.


◇ 닭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순풍에 돛단 듯 모든 일들이 잘 풀려 나가나 아는 길도 물어가고, 돌다리도 두드리라는 속담을 거울 삼으라.모든일에는 경쟁과 질투의 눈이있으니 어찌 길함만을 얻으리요실타래 풀리듯 술술 풀려가나 걸림돌은 항상 도사리니 조심해야 한다.

81년생 : 막히든 금전 문제도 해결되고 애정 문제도 맺어지는 기운이다.

69년생 : 힘든 일로 동분서주하나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라 잘 찾아 보라.

57년생 : 기발한 발상이 오늘의 어려움에서 탈피하는 원동력이 되리라.

45년생 : 역 마에 발동이 걸리니 움직일 일은 생기나 원 행은 곤란을 초래한다.


◇ 개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눈 속에서 자라는 생물이 있는 것이라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이 보인다.추운한파가 지나가면 새봄이 돌아 오듯 웅크렸던 새싹들이 새봄을 알리리라. 고통속에 피는 꽃이 더욱 아름답듯 인내하는 가운데 길함이 더욱 빛날 것이다.

82년생 : 무슨 일이든지 오늘은 양보하는 것이 재수를 열어 가는 길이 되리라.

70년생 : 투자에 길운이 비치나 여유가 없는 것이라면 어려움에 처하리라.

58년생 : 밖으로 내보일 때가 아니니 잘 덮어두고 키워야 성공하리라.

46년생 : 새로운 일에 사기성이 깃 들었음이라 전후 사정을 잘 살펴야 한다.


◇ 돼지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동분서주할 괘이니 피어오르는 기운이 무엇인지 갈피를 못 잡으니 길흉을 어찌하랴.들어오는 운이 길함인지 흉함인지 스스로 알지 못하니 이럴수록 정신을 가다듬고 역학인에게 상담해 보면 어떨런지.

83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것을 얻을 상이라 머리를 잘 쓰면 좋으리라.

71년생 : 친구 동료가 힘이 되어 일을 풀어나가는 상이라 좋은 운세가 열리리라.

59년생 : 지나간 일을 가지고 상심만 한다면 뒷일이 걱정이로다.

47년생 : 허망함을 털지 못하면 다시 어려움을 만날 것이니 버릴 것은 버려라.


<자료 제공: 운세사랑(http://www.unselove.ne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더 궁금해요0

관련 기사

  • [카드뉴스] 남다른 통찰을 안겨줄 책
    [카드뉴스] 남다른 통찰을 안겨줄 책
  • “사회적 교류 활발한 50대 여성도…” 외로운 중장년은 우울하다
    “사회적 교류 활발한 50대 여성도…” 외로운 중장년은 우울하다
  • [카드뉴스] 안면 근육 ‘이렇게’ 풀어주세요
    [카드뉴스] 안면 근육 ‘이렇게’ 풀어주세요
  • 노인 인구 1천만 명 시대의 공략법 ‘시니어 파워 시대’
    노인 인구 1천만 명 시대의 공략법 ‘시니어 파워 시대’
  • 손녀딸의 치매 할머니 간병기, “증상 완화보다 ‘존중’이 먼저”
    손녀딸의 치매 할머니 간병기, “증상 완화보다 ‘존중’이 먼저”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