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전통주로 찾는 나만의 ‘인생술’ 주기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품이나 서비스, 콘텐츠 등을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몸집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뿐 아니라 의식주부터 취미와 여가 등 삶의 전반에 다양한 방식으로 침투하고 있다. 심심할 때 TV 대신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 구독자 수로 인기를 가늠하는 구독 전성시대, 시니어가 알아두면 좋을 이색 서비스를 2021-04-08 11:01 ◀1▶
브라보 인기기사 1. 중년이 알아야 할, 시대의 어른에게 배우는 ‘어른다운 말’ 2. [카드뉴스] 이번 주말 뭐 하지? 날씨 좋을 때 가볼 만한 6월 ... 3. 정부, 고령화 해법 ‘에이지테크’ 선택… R&D 연 1조 투자 4. [카드뉴스] 상속·증여 헷갈릴 때 필요한 실전 Q&A 5. 부담부증여, 증여세와 양도세 함께 고려해야 하는 이유 브라보 추천기사 1. 사진 취미 시작하려 했는데… “살 카메라가 없네?” 2. 신중년에게 추천하는, ‘현명한 소통법 5가지’ 3. “태도가 신사를 만든다” 중년 남성 그루밍의 완성 4. “안전한 내 집에선 괜찮아!”… 노후 주거 전문가의 조언 5.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브라보 스페셜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융합 시도… 제3의 시니어 하우징에 주목 브라보 테마기사 [가정의 달, 특별한 여행 떠나볼까?] 1.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즐기는 새로운 체험, 스킵젠 여행 2. “지팡이 짚고 휠체어 타도” 제약 없이 즐기는 무장애 여행 3. 고령자ㆍ장애인 방문하기 편한 관광지는 어디? 4. 동행 찾는 중장년 여성 여기로…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노는법’ 5. 심심하고 슴슴함의 차원이 다른 예술… 볼거리 많은 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