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코로나19로 달라진 밥상, ‘케어 푸드’의 성장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성장했고,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되는 시장이 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다. 본래 20·30세대 1인 가구를 겨냥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최근에는 50·60세대의 구매율이 더 높아지고 있다. 50·60세대는 자녀들이 독립해 부부만 생활하는 가구가 많다. 60세가 넘어가면 1인 가구도 늘어난다. 그렇 2022-06-28 08:23 ◀1▶
브라보 인기기사 1.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융합 시도… 제3의 시니어 하우징에 주목 2. 중년의 로망 현실로, 푸른 초원에 그림 같은 ‘모듈러 주택’ 3. [카드뉴스] 고급 실버타운 어디? 입주 비용부터 특징 총정리 4. 배우와 함께 즐기는 무대… 10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원스’ 5. “뉴스 속 신기루 아닌, 삶의 파트너” 노후 행복 높이는 에이... 브라보 추천기사 1. 사진 취미 시작하려 했는데… “살 카메라가 없네?” 2. 신중년에게 추천하는, ‘현명한 소통법 5가지’ 3. “태도가 신사를 만든다” 중년 남성 그루밍의 완성 4. “안전한 내 집에선 괜찮아!”… 노후 주거 전문가의 조언 5.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브라보 스페셜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융합 시도… 제3의 시니어 하우징에 주목 브라보 테마기사 [건조한 공기로부터 호흡기 질환 예방] 1. 천식 노인, 근감소증 동반하면 폐기능 더 나빠져 2. 겨울철 ‘천식’, 평소 관리가 최우선 3. 내 몸이 茶茶 좋아지는 건강 한 모금 4.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 호흡기 건강 관리법은? 5. ‘독감 유행주의보’ 발령, 고위험군 의심되면 신속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