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코로나19로 달라진 밥상, ‘케어 푸드’의 성장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성장했고,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되는 시장이 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다. 본래 20·30세대 1인 가구를 겨냥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최근에는 50·60세대의 구매율이 더 높아지고 있다. 50·60세대는 자녀들이 독립해 부부만 생활하는 가구가 많다. 60세가 넘어가면 1인 가구도 늘어난다. 그렇 2022-06-28 08:23 ◀1▶
브라보 인기기사 1. [지혜와 경험, 다시 현장으로] 막막했던 은퇴 이후 삶, 전직 ... 2. [카드뉴스] 브라보 PICK 욜드족④ MZ세대 못지않은 복근 3. 70대 귀촌인의 결론, “농업은 ‘어머니’를 닮았다” 4. 서울시, 중장년 공공일자리 ‘가치동행일자리’로 변경 5. 부부 공동명의 1주택 특례, 종부세 절세 ‘절대 정답’ 아냐 브라보 추천기사 1. 여전히 사랑 꿈꾸는 예지원, “연예 활동으로 인한 연애 공백 아쉬워” 2. 무릎관절염 한의 약침 치료, 유의미한 증상 개선 나타나 3. 원미동 사람들과 주치의의 동행 “따뜻한 돌봄 만들고파” 4. 美 자율주행 버스, 왜 은퇴자 마을을 먼저 달릴까? 5. 고령자에게 치명적… 뼛속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은? 브라보 스페셜 [브라보가 만난 욜드족] “삶이 곧 힙합” 춤주머니 아저씨 브라보 테마기사 [언제나 청춘! 행복한 노년의 삶을 응원합니다] 1. “노년이라고 꼭 외로운 건 아니야!” 고정관념 깨다 2. 나이 들수록 행복한 삶… ‘마음 나이’ 먹는 나이 듦이란? 3. 사회를 위한 활동 주역, 중장년 세대 주역으로 ‘부상’ 4. 노인 인식 세대 간 격차, ‘노인차별’ 키운다 5. 마음 같지 않은 시니어의 삶, 직접 겪어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