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코로나19로 달라진 밥상, ‘케어 푸드’의 성장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성장했고,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되는 시장이 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다. 본래 20·30세대 1인 가구를 겨냥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최근에는 50·60세대의 구매율이 더 높아지고 있다. 50·60세대는 자녀들이 독립해 부부만 생활하는 가구가 많다. 60세가 넘어가면 1인 가구도 늘어난다. 그렇 2022-06-28 08:23 ◀1▶
브라보 인기기사 1. Q&A로 풀어보는, 일상 속 상속·증여 흔한 고민들 2.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융합 시도… 제3의 시니어 하우징에 주목 3. 중년의 로망 현실로, 푸른 초원에 그림 같은 ‘모듈러 주택’ 4. 배우와 함께 즐기는 무대… 10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원스’ 5. “주차장서 닦은 워킹 실력으로, 유럽 패션위크 빛냈죠” 브라보 추천기사 1. 사진 취미 시작하려 했는데… “살 카메라가 없네?” 2. 신중년에게 추천하는, ‘현명한 소통법 5가지’ 3. “태도가 신사를 만든다” 중년 남성 그루밍의 완성 4. “안전한 내 집에선 괜찮아!”… 노후 주거 전문가의 조언 5. 액티브 시니어의 슬기로운 파크골프 생활 ‘고파크’ 브라보 스페셜 요양원과 실버타운의 융합 시도… 제3의 시니어 하우징에 주목 브라보 테마기사 [가정의 달, 특별한 여행 떠나볼까?] 1.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즐기는 새로운 체험, 스킵젠 여행 2. “지팡이 짚고 휠체어 타도” 제약 없이 즐기는 무장애 여행 3. 고령자ㆍ장애인 방문하기 편한 관광지는 어디? 4. 동행 찾는 중장년 여성 여기로…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노는법’ 5. 심심하고 슴슴함의 차원이 다른 예술… 볼거리 많은 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