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단의 중요성은 잘 알지만, 하루 세 끼 건강하게 챙겨먹는 일은 버겁다. 건강관리가 중요해지는 중장년 시기, 간편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사가 있다면 어떨까? 꽃중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풀무원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디자인밀(Design Meal)’과 함께 중장년 독자를 위한 특별 체험단을 모집한다.
‘요리는 귀찮고, 건강은 챙기고 싶다’는 중장년의 고민에서 출발한 이번 체험단은 신선한 재료와 균형 잡힌 영양, 손쉬운 조리법이 강점인 디자인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불을 오래 켜두거나 재료 손질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되는 밀키트는 체력적으로 예전 같지 않은 세대에게 안성맞춤. 특히 △끼니를 챙기기 점점 귀찮아진다 △건강한 먹거리를 찾고 있다 △요리를 잘하지 않아도, 손쉽게 맛있는 한 끼를 챙기고 싶다 △새로운 식생활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싶다와 같은 필요성을 느껴온 독자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식사를 경험하는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
‘디자인밀’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전통 한식부터 샐러드와 퓨전 요리, 환자 맞춤식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들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또는 프라이팬 하나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요리 경험이 부족한 시니어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의 참가자로 선정되면 각자의 건강 고민에 맞는 디자인밀 제품을 2주간 주중(평일) 기준 1일 2끼씩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건강검진(인바디, 혈압, 콜레스테롤 등) 및 연속혈당측정기(CGM)를 통해 식사 전후 건강 지표의 변화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임상영양전문가의 1:1 맞춤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는 체험 기간 동안 식사 기록 및 건강 습관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에 참여하며, 체험 후기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 10월호를 통해 기사화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만 50세 이상 브라보 마이 라이프 독자 가운데, 건강관리와 간편한 식생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기사의 QR코드를 스캔해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8월 1일부터 6일까지이며, 11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14일에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풀무원 본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안내 참여 OT에 참석해야 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바쁜 일상과 식사 준비의 부담 속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즐기고자 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이번 체험단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