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 좋은 날] 2014년 8월 28일 (음력 8월 4일) 띠별·생년별 오늘의 운세

기사입력 2014-08-28 08:48 기사수정 2014-08-28 08:48

※ '운수 좋은 날'은 운세 전문 사이트 '운세사랑'으로부터 띠별운세 자료를 제공받아 읽기 쉽고 보기 좋게 재구성한 콘텐츠입니다. <편집자주>

◇ 쥐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운기가 불길하여 만사 막힘이 많고 일신이 곤고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러나 흉만이 있지 않으니 침체의 위기를 만날 것이나 호기로 만들 기회가 되는 것이라. 어려운 가운데서 벋어나는 지혜를 발휘하라.

84년생 : 막힘이 많은 기운이니 모든 것을 억지로 하려는 생각을 버려라.

72년생 :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에게 말을 해 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60년생 : 빈 통이 소리가 요란하듯 일만 분주하고 얻을 것은 힘이 든다.

48년생 : 이동변동의 기운이 요란하나 움직이면 손해만 볼 것이다.

◇ 소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가까운이로 하여 심신을 상할 수 있으니 행동가짐에 조심을 요할 것이다.주고 받는 언사속에 구설이 난무하니 강한 부정은 긍정의 의미를 가지니 잘 알아차려 처리함이 좋다.

85년생 : 친구나 형제간에 반목하는 상이라 의리와 우애를 지키도록 하자.

73년생 : 어떤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말고 자신이 확인함이 이득이 크리라.

61년생 : 부부간에 갈등을 신속히 풀어야 일이 제대로 정리될 것이다.

49년생 : 조급함이 일을 망치는 수가 엿보이니 안정하여 일을 도모하라.

◇ 호랑이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일에 진척을 얻지 못할 것이니 지난 일에 미련을 두는 것은 다음 일을 더 어렵게 하는 것이다. 지혜로운 방법으로 일을 해결하여 좋은 운기를 맞음이 길하니 주의하라.

86년생 : 한밤중에 외출을 삼가야 나쁜 기운에서 이겨나가리라.

74년생 : 버릴건 버리고 잊을건 잊어야 오늘의 위기를 탈출할 수 있으리라

62년생 : 남의 일에 끼여들어 애먹는 수라 눈감고 모른척함이 신상에 좋으리라.

50년생 : 억지로 참여한 일이 금전면에 이익을 가져오니 재수 대길하도다.

◇ 토끼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기름진 옥토에서 작물이 잘되듯 일도 좋은 바탕 밑에서 잘되는 것이다.노력하지 않은 가운데에서는 얻어짐도 없을 것이니 좋은 운기를 맞이하여 근면성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7년생 : 용돈이 많이 들어는 오는데 주머니에 구멍난 듯 없어지리니 조심하라.

75년생 : 길을 잃고 헤매는 기운이라 결정할 일은 미루는 것이 좋으리라.

63년생 : 재수 대길하니 주식 투자도 길하며 또한 얻을 것이 많으리라.

51년생 : 때를 잘 읽음이 재수를 열어 감이라. 위축된 기운은 기다림이 좋다.

◇ 용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성급한 결정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수가 생기니 조심하라. 급하게 먹은 떡은 채하기 마련이니 전후 사정을 잘 살피어 행함이 길하게 작용할 것이다. 속단은 금물이니 마음을 자중하라.

76년생 : 진흙 속을 헤매는 운이라 조심성을 살려야 일 진행에 무리가 없으리라.

64년생 : 무리한 투자로 손을 묶으니 자금 융통이 심히 어려워질 것이다.

52년생 : 막힌 자금 사정은 풀리나 무리한 지출을 삼감이 다음 날을 기약하리라.

40년생 : 건강을 돌볼 때다. 특히 감기 몸살로 시작해서 애를 먹을 수라 조심하라.

◇ 뱀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극성스러운 사람이 나타나 애를 먹여도 대접을 잘해 보냄이 길하리라. 백명의 아군보다 한명의 적군이 나를 흉하게 하니, 한사람으로 인해 나의 인격에 금이 갈까 두렵다. 융성히 대접하면 악인이라도 나를 우러러보게 될 것이다.

77년생 : 마음먹은 대로는 안 되어도 조금은 열릴 운이니 밀어붙임이 좋으리라.

65년생 : 서서히 열리는 운세이니 오후부터 좋은 일이 생겨 즐거우리라.

53년생 : 상대에게 대접을 잘하면 큰 이득의 기미가 보이니 놓치지 마라.

41년생 : 골머리 아프다고 생각한 친구라도 푸대접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 말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경사의 별이 나타나니 여러 가지 좋은 일이 생기나 겸손을 잃지 마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협력자의 도움도 있겠고 많은 재리도 취하게 되니 운기가 더할나위없이 길하다. 자만하는 가운데 길함이 줄어들 수 있으니 자만은 금물이다.

78년생 : 산에 가서 밤도 줍고 토끼도 잡을 운이라 움직여야 일이 된다.

66년생 : 의사소통이 잘 안되면 실마리가 풀리지 않으니 뜻 담은 말이 필요하다.

54년생 : 금전운이 대길하니 서쪽으로 진출하면 경사가 있으리라.

42년생 : 이기주의적 사고를 버리고 상대의 말을 들어주면 좋은 것을 얻으리라.

◇ 양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과욕을 부리는 가운데 흉함이 거하니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다. 많은 것을 탐하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생기니 조심해서 구하라. 많을 수록 베푸는 미덕이 필요하니 그리하면 더욱 많을 것을 취할 것이다.

79년생 : 금전운이 길하여 생기는 것이 많을 것이나 과욕은 삼가라.

67년생 : 엉뚱한 일로 마음 상할 일이 생기나 좋은 재수로 땜한다.

55년생 : 사람 상대하는 일이 잘 열려 기분 좋은 하루가 되고 재수도 좋으리라.

43년생 : 무리한 욕심만 삼가면 들어오는데 걸림이 없는 기운이다.

◇ 원숭이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람을 꾀이는 일이 많은 날이라 쳐다보지 마라. 구술에 복이 있으니 많은 재를 취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좋은 일에는 많은 재가 있으나 남을 해롭게 하는 일에는 재앙이 따르니 과욕은 금물이다.

80년생 : 순수한 마음가짐이 운세를 강하게 여는 길이라 마음이 문제로다.

68년생 : 어떤 일에 갈등이 일어나나 받아들이면 그만큼 소득은 있으리라.

56년생 : 입속에 재물이 비치니 나가서 좋은 말을 많이 하면 이익이 크리라.

44년생 : 잠깐이라도 방심하면 물 건너가는 것이라 잘 챙김이 화를 면하리라.

◇ 닭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믿는 도끼에 발등찍히는 운이니 평소에 믿음을 주던 사람을 조심하라.가까운이로인해 구설시비가 발동하여 손재의 우려가 있으니 타인의 감언이설에 동하지 말라.스스로 판단하여 결정할 것이니 남과 말을 섞지말고 들어도 못들은 척하라.

81년생 : 수다스러운 말이 구설로 변해 체통 상하는 기운이니 말조심을 하라.

69년생 : 다른 생각으로 일을 대하니 의사 소통에 문제 발생을 조심하라.

57년생 : 막강한 재력이 따르는 기운이니 잘 받아들이면 큰 이득이 있으리라.

45년생 : 화급한 마음을 버리고 느린 걸음으로 가야 편안한 하루를 만들 것이다.

◇ 개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희비가 교차하는 일진이라 잠시라도 방심하면 어려움을 당하리라. 곳곳에 함정이 숨어 있으니 발을 잘못 옮겼다 함정에 빠지기 일수이다. 자중하는 가운데 길이 있으니 경거망동 하지 말라.

82년생 : 입으로 한 약속이라도 지키는 것이 도리이고 바로 재수이니라.

70년생 : 밝은 기운에서 점차 어두움으로 향하니 긴장을 풀면 손해가 크리라.

58년생 : 약간의 막힘은 있으나 좋은 기운이니 어려움은 없으리라.

46년생 : 얻음보다는 잃음이 많은 일진이라 단속을 잘함이 손해를 덜 본다.

◇ 돼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길함이 들어서니 사정거리에 들어왔을 때 잡아야 잡히는 것이라 거리를 잘 읽어라.맑은 해안으로 길함을 잡지 못하면 흉함이 중중할 것이니 운기만 믿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이다.

83년생 : 아무리 갑갑해도 되고 안 되는 일이 때가 있음이라 기다림이 좋다.

71년생 : 어려운 일로 마음이 혼돈 되어 잘못된 결정으로 애먹을 수니 조심하라.

59년생 : 투기성 사행성이 짙은 것을 삼가야 어려움에서 벗어나리라.

47년생 : 재수는 좋아도 생각대로 안 되니 조금 얻는 것으로 만족하라.

<자료 제공: 운세사랑(http://www.unselove.ne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더 궁금해요0

관련 기사

  • [카드뉴스] 고령자 돌봄, 향후 ○년에 달렸다
    [카드뉴스] 고령자 돌봄, 향후 ○년에 달렸다
  • 2025년 새해, 노후의 초석 마련할 ‘비움’ 습관 세 가지
    2025년 새해, 노후의 초석 마련할 ‘비움’ 습관 세 가지
  • 지속되는 경기 불황에도 “시니어 지갑 잠기지 않아”
    지속되는 경기 불황에도 “시니어 지갑 잠기지 않아”
  • 중장년층 소득, 연평균 4259만 원… 2030 청년층의 1.4배
    중장년층 소득, 연평균 4259만 원… 2030 청년층의 1.4배
  • [카드뉴스] 1월 중장년 문화 달력
    [카드뉴스] 1월 중장년 문화 달력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