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구리수택 투시도(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은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 ‘e편한세상 구리수택’을 6월 중 분양한다.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총 10개 동 총 733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59‧74‧84㎡)으로 구성했다.
e편한세상 구리수택이 들어서는 구리시 수택동은 경의중앙선인 구리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 접근이 수월하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과 구리~포천고속도로(6월 말 개통 예정),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도심과의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주택 인근에 교문초∙중, 구리초‧중∙고 토평중∙고 등이 있으며 주변 녹지시설이 풍부한 것도 특징이다. 구리시립 체육공원, 시민의 숲 공원을 비롯해 생태공원을 조성 중인 이문안저수지가 근접해 있다. 백화점, 전통시장, 대학병원 등 쇼핑∙문화∙의료 시설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라운지 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세대 내부 모든 창문에는 소음 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도입해 외부 소음 유입을 줄이고, 거실과 주방에는 층간소음완충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저감했다.
대림산업은 정식 견본주택을 개관하기 전 분양 홍보관을 열고 사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6월 중 개관하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