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가 모델로”… KB국민은행, ‘Liiv M’ 광고 공개

기사입력 2019-12-03 11:30:04기사수정 2019-12-03 11:30
  • 인쇄하기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방탄소년단(BTS)(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BTS)(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BTS)이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Liiv M) 광고영상을 3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총 4편으로 TV, SNS, 극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의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표현했다.

특히 핵심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는 리브모바일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표현했다. 리브모바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는 세상을 보여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세번째 광고로 촬영현장에서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친 만큼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며 “Liiv 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금융위원회의 금융혁신지원 특별법(금융규제 샌드박스)에 따른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한 브랜드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제도와 복잡한 요금제를 간소화해 무약정, 모바일웹을 통한 간편한 가입, 심플하고 합리적인 요금제, MVNO최초의 5G 요금제 등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은 금융과 통신의 융합으로 고객 통신생활을 합리적으로 바꾸며 ‘평생 금융파트너’에서 ‘평생 통신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