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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어 고객 확보 혈안, 금융권 연금 마케팅 강화
- 금융권이 시니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20일 신한금융그룹은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인 '신한 SOL(쏠)메이트'를 론칭했다. 은퇴나 경력 전환 등을 앞두고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비금융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신한금융 주요 계열사들은 고객 생애주기별 맞춤형 금융·생활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
- 2025-08-20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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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어 맞춤 서비스 '일·돈·안전' 금융권이 풀세팅
- 초고령사회 진입 속도가 빨라지면서 금융권이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특화 서비스와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건강관리, 일자리 창출, 금융사기 예방 등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해 시니어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안전망 구축에 나서는 모습이다. 신한은행–GC케어, 금융·헬스케어 결합한 시니어 특화 서비스 신한은행은 GC케어와 시니어 고객을 위한 특화
- 2025-08-13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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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어 고객 잡아라” 은행권 맞춤형 서비스 경쟁 치열
- 국민銀, 2일 시니어 고객 서비스 담당 골든라이프부 신설 우린銀, 1일 50대 이상 고객 겨냥 브랜드 ‘우리 원더라이프’ 출시 신한銀, 시니어 고객 특화 서비스 ‘연금라운지’ 운영 중 하나銀, 작년 11월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 론칭 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고령
- 2025-07-02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