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주 1개월 1년 직접입력 ~ 적용 검색결과 총1건 최신순 정확도순 감성비,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뜬다 가격 대비 상품이나 서비스의 질이 우수한 이른바 가성비가 마케팅의 핵심이었다. 최근에는 가성비에 더해 감성을 자극하는 기법, 감성비가 떠오르고 있다. 가성비가 마케팅의 기본이 돼 버리니 다른 탈출구가 필요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감성비가 마케팅 새 기법으로 등장한 것이다. 칠레산 와인 '1865'가 감성비 마케팅으로 골퍼들에게 히트했다. ‘18홀을 65 2019-10-23 10:38 ◀1▶
브라보 인기뉴스 1. 말 잘하는 사람의 10가지 특징 2. 민생회복 소비쿠폰 다음은 '영화 6000원 할인권' 배포! 3. [Trend&Bravo] 퇴직 앞둔 50대가 가장 많이 놓치는 노후 준비... 4. 모네에서 앤디 워홀까지, 희망봉을 넘어 서울로 5. [일하는 고령사회] ②법정 정년연장, 중장년 사이에서도 ‘이견’ 브라보 추천뉴스 1. [벼랑끝 노인경제] 국민연금, 노인자산 수탁자 역할해야 2. 자식 말고 조카손주에게 상속하려면? 3. [2025 인구보고서] '초고령화 선배' 일본에는 있고, 한국에는 없다 4. [트렌드 분석] 50대 이상, 식품소비에서 젊은 세대와 뚜렷한 차이 5. ‘노시니어존’ 논란 확산 브라보 스페셜 이열치열과 이냉치열의 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