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상회를 운영하는 씨엠씨FC는 16일 “사람들과의 소통이 있는 추억의 구이주점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일력을 접하지 못한 젊은층에게는 신선함을, 일력의 소중함을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선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장씩 뜯어 쓰는 일력은 종이가 부족했던 시절에는 달, 날, 요일, 이십사절기, 행사일 등이 다양하게 기재되어 있어 때론 메모장으로, 때로는 가계부며 일기장으로 사용되던 만능 제품이었다.
종로상회 박정인 대표는 “종로상회 일력에 365일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함께 담았다” 며 “밝아오는 2014 갑오년 매일 아침 시원하게 한 장 한 장 찢어내며 하루의 포부를 다지는 일력만이 가진 쾌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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