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감성, 컬럼비아 ‘아이콘즈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20-02-06 10:37 기사수정 2020-02-06 10:37

(제공 컬럼비아)
(제공 컬럼비아)

‘백투더 1986’.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레트로 감성으로 풀어낸 ‘아이콘즈(ICONS)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콘즈 컬렉션’은 1986년 출시된 컬럼비아의 인기 상품으로 감각적인 배색과 패턴, 빅 로고 등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레트로풍을 강화해 과감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대표 제품인 ‘산타 아나 TM 아노락’은 컬러 블록형 조합과 유니크함이 돋보인다. 핸드 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내장해 실용성을 강화하고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봄철 잦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이너 리밋츠TM II 재킷’은 전체 심실링 처리로 방수 기능을 강화한 제품, 컬럼비아만의 기술력인 ‘옴니테크TM’를 적용했다. 방습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땀과 열기를 옷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아이콘즈 컬렉션’은 재킷, 윈드브레이커, 그래픽 티, 팬츠, 신발 등 총 25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 ‘아이콘즈 컬렉션’은 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1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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