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발전재단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확장 이전

기사입력 2019-03-14 16:13:20
  • 인쇄하기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울산시 남구 삼산동 새 시설서 이전 개소식 가져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이전 개소식 모습.(노사발전재단 제공)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이전 개소식 모습.(노사발전재단 제공)
노사발전재단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가 확장 이전했다. 노사발전재단은 14일(목) 송철호 울산광역시장, 김종철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황세영 울산광역시 시의회의장 등 내외빈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이전 개소식을 개최했다.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근로자종합복지회관 2층에 자리 잡은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울산지역 40세 이상 중장년을 대상으로 생애경력설계프로그램과 전직스쿨, 구인구직서비스, 재취업 교육 등 중장년층에 특화된 고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생 2․3모작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단계별․유형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생 후반기 계획 수립 및 경력관리․능력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신중년 인생 3모작 패키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노사발전재단 이정식 사무총장은 “울산센터가 울산의 중심지인 삼산동으로 확장 이전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견인차 구실을 한 울산 중장년층이 계속 우리 사회의 중요 구성원으로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노사발전재단은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를 비롯한 전국 12개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및 금융특화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울산지역에서 다양한 전직지원서비스를 받기 희망하는 중장년 구직자와 기업은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또는 울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