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공지사항

제목 dice@11pm 세 번째 시리즈 '은퇴 후 평생 살 집' 출간 소식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4. 03. 11

 

 

40·50세대를 위한 주거 지침서

‘dice@11pm: 은퇴 후 평생 살 집

 

시니어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40·50세대를 위한 콘텐츠 큐레이션 매거진 시리즈 ‘dice@11pm’의 세 번째 책 은퇴 후 평생 살 집을 출간했습니다.

 

은퇴 후 평생 살 집에서는 40·50세대의 고민을 덜고 준비를 돕고자 노후 주거지에 대한 정보를 총망라했습니다. 단독주택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귀농귀촌부터,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프리미엄 실버타운까지 다양한 주거 유형까지 만나보세요.

 

지난 시리즈에 이어 은퇴 후 평생 살 집에서도 QR코드를 활용해 지면의 한계를 뛰어넘는 더 많은 정보를 수록했습니다.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처럼 어느 파트를 봐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녀의 독립이나 은퇴로 인해 라이프스타일에 변화가 찾아오는 40·50세대. 그에 따라 노후에 지낼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깊은 고민이 동반되기 마련입니다. ‘은퇴 후 평생 살 집을 통해 노후 주거지 선택에 대한 마음을 굳히고 취득한 정보를 활용해나가시길 바랍니다.

 

dice@11pm의 첫 번째 시리즈 은퇴 후 평생 살 집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bravomylife/products/10011703104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