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비자와 예체능 전문가 잇는 서비스, 월드클래스 플랫폼 ‘시동’
- 예체능 분야의 전문가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월드클래스 플랫폼’이 오는 2월 7일 정식 오픈한다. 한국예술문화재단은 지난 15일 삼성동 하다아트홀에서 이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연회, 비전 발표식을 진행했다. 월드클래스 플랫폼은 소비자들이는 예체능 전문가들을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담당하게 된
- 2024-01-16 16:04
-
- 한국예술문화재단, 예체능 전문가 플랫폼 '월드클래스' 공개
- 한국예술문화재단이 예체능 전문가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 서비스, ‘월드클래스’ 투자설명회를 지난 3일 하다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월드클래스는 정체된 예체능 시장 개선을 목표로 기획된 서비스로, 3일 투자설명회에 맞춰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월드클래스는 일반인들이 접하기 어려운 성악 등 예술과 체육 분야의
- 2023-07-05 10:42
-
- [장수건강 이에 달렸다 Part 8] "3만 여개 심은 경험으로 이상적 임플란트 찾아"
- 이제 치과 분야에서 수입제품이 아닌 국산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것은 상식이 됐다. 임플란트 보급이 시작될 무렵 치과의사들은 유럽산 임플란트를 보며 열광했지만, 2000년대 초반 국산 임플란트가 하나둘씩 등장하더니 이제는 외국산이 설 자리가 사라졌다. 마치 삼성과 LG가 꿰찬 휴대전화 시장 같은 분위기다. 국내에는 약 40여 개 이상의 임플란트 제조사가 활
- 2015-11-04 0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