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시니어 소비 트렌드①] 넷플릭스부터 관람까지 ‘구독경제’ 시대
- 몇 년째 계속된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경기침체까지 이어지며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볼멘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2025년에도 비용, 소비 경험, 미래 가치 등 여러 가지를 심사숙고한 소비 경향이 이어질 전망이다. 불황기에 달라진 대표적인 4050의 소비 형태 세 가지를 꼽아봤다. 01 구독경제 과거 신문, 우유 구독으로 시작했던 구독경제는 렌털
- 2025-01-13 08:53
-
- 임영웅 배우 도전... 단편영화 ‘In October’ 6일 정오 공개
- 쿠팡플레이와 티빙에서 가수 임영웅의 열연이 담긴 단편영화 ‘In October’가 오는 6일 베일을 벗는다. ‘In October’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를 배경으로 주인공 영웅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주인공 임영웅 외에도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해 쓸쓸하
- 2024-07-03 10:56
-
- 장혁부터 한석규까지… 용띠 스타, 청룡의 해 열일 행보
-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청룡의 해’이다. 푸른 용의 기운을 받은 용띠 스타들이 펼칠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40대 이상 스타를 중심으로 2024년 행보를 알아봤다. 1976년생 용띠 | 용띠 클럽·지성·유지태, 열일 행보 1976년생 연예인 : 권상우, 김민준, 김선영, 김종국, 문정희, 박선영, 박정현, 백지영, 송승헌, 송종호
- 2024-01-04 08:38
-
- [카드뉴스] 손주와 함께 보는 OTT 애니메이션
- 다가오는 성탄 시즌, 손주와 시간을 보낼 이들을 위해 OTT로 시청 가능한 크리스마스 소재 애니메이션 5편을 소개한다. 아더 크리스마스 (2011) 넷플릭스·시리즈온·웨이브·쿠팡플레이 제공 대대손손 크리스마스 임무를 해온 산타 가족. 실수로 선물 하나가 누락되고, 은퇴한 산타 할아버지와 손자 아더가
- 2023-12-22 08:00
-
- [카드뉴스] 음식으로 눈길 사로잡는 추천영화
- 영화에 나오는 요리 장면은 입맛을 돋게 만든다. 다채로운 디저트부터 레스토랑 음식까지 눈으로 맛보며 영화를 감상하자. 아메리칸 셰프(2015) 티빙,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시청 가능 주인공은 레스토랑 오너에게 메뉴 결정권을 뺏긴 후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한다. 실화 바탕 영화로 몰입감
- 2023-10-20 08:00
-
- [카드뉴스] 가을 분위기 OTT 영화
- 낙엽이 흩날리는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영화 5편을 소개한다. 체실 비치에서(2018)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시청 가능】 가을 극장가에서 많은 관객이 찾았던 작품. 결혼식을 올리자마자 헤어지게 된 두 인물의 사연과 감정선이 관객의 마음을 울린다. 리틀포레스트: 여름과 가을(2015)
- 2023-09-19 08:00
-
- [카드뉴스] 휴양지가 떠오르는 OTT 영화
- 보기만 해도 해외여행이 가고 싶어지는 영화 5편을 추천한다. 미드나잇 인 파리(2012) 티빙, 웨이브, 왓챠 시청 가능 혼자서 파리의 밤거리를 배회하던 주인공 ‘길’은 매일 밤 1920년대로 떠나게 된다.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일어나는 시간여행. 라라랜드(2016) 티빙, 웨이브, 왓챠,
- 2023-08-18 08:00
-
- [카드뉴스] 무더위 날려줄 OTT호러물 5편
- 더운 여름을 서늘하게 보내고 싶다면 OTT에서 볼 수 있는 공포 영화, 드라마는 어떨까? 유전(2017) 왓챠, 넷플릭스 시청 가능 심리적인 공포와 기괴함이 가득한 영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령을 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31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 수상작. 킹덤(2019)
- 2023-07-28 08:00
-
- [카드뉴스] 시간을 이야기하는 영화 3
- 억만금을 주고도 살 수 없을 만큼 중요하지만 바쁘게 사느라 놓치기 십상인 시간. 이번 주말에는 ‘타임 슬립’ (시간 여행) 영화를 감상하며 시간의 의미를 되새겨보자. 어바웃타임(2013)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시리즈온 시청 가능〉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남자가
- 2023-02-24 08:00
-
- 5060세대 배달 앱·온라인식품 배송 소비 2.5배 늘어
- 코로나 발생 이후 2년간 5060의 온라인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코로나 발생 이전인 2019년에 비해 코로나 발생 이후인 2021년 온라인 업종의 카드사용 횟수가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신선식품 몰, 음원 스트리밍 등의 온라인 업종 카드 결제율은 2019년 14%에서 20
- 2022-04-22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