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포토뉴스] 음성군 '내나무갖기 캠페인'

입력 2014-03-28 08:37

▲사진=대전일보

음성군은 27일 음성읍 읍내리 공영주차장에서 '내나무갖기 캠페인'일환으로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최상욱 (오른쪽) 음성군산림조합장이 주민들에게 청매실 나무를 나눠 주는 모습.

대전일보 오인근 기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더 궁금해요0

최신 뉴스

  • ‘이번에는 블로그로 돈 벌기’ 비바브라보 클럽 디지털 수익창출 강연
    ‘이번에는 블로그로 돈 벌기’ 비바브라보 클럽 디지털 수익창출 강연
  • 고령사회 간병 부담 줄인다…의료혁신위, 병원 단위 간호·간병체계 논의
    고령사회 간병 부담 줄인다…의료혁신위, 병원 단위 간호·간병체계 논의
  • 수기 공모전 도전한다면? 필독서 '살아온 날들, 피어난 이야기들'
    수기 공모전 도전한다면? 필독서 '살아온 날들, 피어난 이야기들'
  • 퇴직금 2억 원, 몇 년 버틸까?
    퇴직금 2억 원, 몇 년 버틸까?
  • “청년은 떠나고 60대는 늘었다” 자영업도 고령화, 부채도 함께 커져
    “청년은 떠나고 60대는 늘었다” 자영업도 고령화, 부채도 함께 커져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