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도 OK “우리 청소년인데요” 만우절 영화관 이벤트 모음

기사입력 2019-04-01 11:01:29기사수정 2019-04-01 11:01
  • 인쇄하기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만우절 이색 이벤트 선보여

▲“4월! 메가박스에서는 만우절이 4일?” 이벤트 참여 방법(메가박스 홈페이지 화면)
▲“4월! 메가박스에서는 만우절이 4일?” 이벤트 참여 방법(메가박스 홈페이지 화면)

메가박스 “우리 청소년인데요”

메가박스가 만우절을 맞아 “4월! 메가박스에서는 만우절이 4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만우절 하루에 걸쳐 진행하는 여타 이벤트와는 달리 관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4월 1일부터 4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

특히 중장년이라면 청소년 요금으로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우리 청소년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방법은 간단하다. 영화관 매표소 앞에서 “우리 청소년인데요”를 외치면 동반 3인까지 청소년 이벤트 요금이 적용돼 1인당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메가박스, 국내 최초 5D 상영관 오픈 기념 패키지 판매’ 이벤트는 “2D+2D+1D=5D”라는 의미를 담은 흥미로운 이벤트로 2D 일반관람권 2매와 더블콤보 1개를 2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메가박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CGV 홈페이지 화면)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CGV 홈페이지 화면)

CGV ‘당신이 ~할 리가 없어’

CGV는 만우절 하루 동안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에서 일어나지 않을 법한 상황을 연출한 고객에게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CGV 미소지기(직원)가 인지할 수준의 모습을 연출하거나, 해당 상황을 SNS에 업로드 한 화면을 제시한다. 예를 들어 영화관을 방문할 때 입지 않을 만한 독특한 의상으로 방문한다거나, 물구나무서기, 댄스 등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 집문서나 역기 등 독특한 소지품을 가져가도 좋다. 다만 상대방에게 위화감을 주는 비상식적 행동은 금지된다.

만우절 한정 특별 메뉴인 'VGC보콤'도 출시했다. 팝콘(대) 용기에 담은 콜라와 탄산(중) 용기에 담은 팝콘 2개 구성이다. 극장별로 50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가짜 쿠폰' 이벤트 예시(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화면)
▲'가짜 쿠폰' 이벤트 예시(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화면)

롯데시네마 ‘가짜쿠폰’

롯데시네마는 만우절 맞이 '가짜 쿠폰' 이벤트를 연다. 최근 롯데시네마는 공식 홈페이지에 '만우절 특집 제1회 롯시 DIY 쿠폰 사생대회'를 알렸다.

말 그대로 관객이 ‘가짜 쿠폰’을 만들어 롯데시네마에 들고 가면 영화를 7000원에 할인받아 볼 수 있다. 창의성을 발휘해 자유로운 양식으로 쿠폰을 디자인 하되, ‘롯데시네마’ 또는 ‘롯시’라는 단어와 ‘쿠폰’ 또는 ‘할인’이라는 단어를 꼭 포함해야 한다.

직접 제작한 가짜 쿠폰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