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건강한 시니어를 위한 사회공헌행사 ‘브라보! 2018 헬스콘서트’가 오는 11월 8일 오후 2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다. 브라보 헬스콘서트는 시니어 공감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 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의학과 문화가 만나는 신개념 문화공연이다.
3회 째를 맞은 ‘브라보! 헬스콘서트’는 지난해 6월 첫번째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4월에는 2회 행사가 진행됐다. 지난 행사에선 각각 치매와 여성질환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고, 매번 300여 명의 중장년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이윤철 前 MBC 아나운서의 사회로 ‘몸(Body), 맘(Heart), 삶(Life)’이라는 주제 아래 1부 초청 강연, 2부 축하 공연으로 나눠 진행한다. 김형석 연세대학교 명예교수의 ‘100세로 산다는 것’이라는 강연을 시작으로 자생한방병원 한창 원장의 겨울철 관절 건강관리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겸임교수인 예풍한의원 백태선 원장의 겨울철 혈관 건강관리 등 시니어들의 겨울나기에 유용한 건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부 순서에는 평균 나이 75세 낭랑18세 치어리더팀의 치어리딩 공연과 초대가수 신계행의 '가을사랑, 김목경 가수의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등 추억 속 축하 공연으로 이어진다.
푸짐한 경품도 기다리고 있다. 파나소닉 최고급 헤어드라이어, 팔래스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구두상품권, 연극 ‘진실&거짓’ 관람권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투데이PNC가 주최하고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 위지트, 파워넷, 종근당, 동국제약, 보령제약,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 미러톡톡 등 정성을 모은 후원으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