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잡기 위해 '옹벤져스'가 뭉쳤다

기사입력 2020-02-06 16:34:06
  • 인쇄하기
    글자 크기 작게
    글자 크기 크게

KB국민은행, 동백꽃 필 무렵 ver. 'Liiv M' 광고영상 공개

▲Liiv M X 옹벤져스 광고영상.(KB국민은행)
▲Liiv M X 옹벤져스 광고영상.(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 ‘옹벤져스’가 모델로 나선 ‘Liiv M’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옹벤져스’ 멤버들(김선영, 이선희, 백현주, 김미화, 한예주)은 불합리한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사이다 같은 극 중 캐릭터들의 애칭으로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는 ‘무약정’, ‘누구나 결합 가능’, ‘부담 없는 통신요금’ 등 기존 통신사와 차별화된 ‘Liiv M’의 서비스들을 ‘옹벤져스’ 특유의 위트 있는 대사와 액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본 광고 3편 및 범퍼(6초) 광고 3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은 ‘옹벤져스’ 주인공들의 ‘긍정 에너지’가 촬영 현장과 광고 영상 속에서도 십분 발휘됐다”며 “‘Liiv M’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통신시장에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Liiv M’은 LTE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 할인해 월 2만2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