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02. 26 (금)

각종 기념일 선물은 해외 직구 라운지에서

기사입력 2021-02-09 09:25:25기사수정 2021-02-09 09:25
  • 인쇄하기

지난 8일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설날과 졸업 입학,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을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월에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 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 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 해외직구 라운지에서 2월 내 합산 30만 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분께 증정한다. 합산 10만 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1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하나카드 해외직구 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 원, 연간 3회 범위 안에서 무료로 보상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조경록 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 라운지를 통해 손님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