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26 (화)

귀여운 손주방 꾸며줄 아기자기 리빙템

기사입력 2020-05-02 08:00:02기사수정 2020-05-02 08:00
  • 인쇄하기

어린이날이 다가올수록 손주를 위한 선물 고민도 슬슬 시작된다. 평소 장난감은 자주 사줬을 테니, 이번엔 손주 방을 아기자기하게 꾸며줄 리빙 아이템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사진 각 사 제공


▲허비 벙크베드 세트(일룸)
▲허비 벙크베드 세트(일룸)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베리니의 유럽 감성을 담은 2층 침대. 침대 하부는 놀이, 학습, 수납 등의 공간으로 연출 가능하다. 모서리 포밍 범퍼 마감과 곡선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일룸 허비 벙크베드 세트, 87만9000원.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일룸)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일룸)

손주를 위한 디자인을 콘셉트로 제작된 키즈 테이블. 상판 일러스트 등을 활용해 창의력을 키워주는 놀이 교육을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일룸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 39만9000원.


▲스칸딕 2way 원목 이층침대(레이디가구)
▲스칸딕 2way 원목 이층침대(레이디가구)

필요에 따라 캐노피형 또는 벙커형으로 쓸 수 있어 유용하다. 속까지 깨끗한 100% 원목을 사용했고, 친환경 수성도장으로 마감했다.


▲스피시그(이케아)
▲스피시그(이케아)

소꿉놀이를 좋아하는 손주에게 제격인 미니 주방. 싱크대 뒷면에 부착된 칠판에 메뉴 등을 적어 카페나 레스토랑처럼 꾸며 놀 수도 있다. 이케아 스피시그, 6만9900원.


▲스투바 프리티스 (이케아)
▲스투바 프리티스 (이케아)

모든 부품을 어린이에게 맞춰 조절해, 아이가 직접 물건을 꺼내고 집어넣을 수 있다.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게끔 손잡이 대신 구멍을 뚫어 디자인했다. 이케아 스투바 프리티스 12만 원.


▲팅클팝 4단 수납형 책장(일룸)
▲팅클팝 4단 수납형 책장(일룸)

공간 확장이 자유로운 엔드리스 시스템의 수납형 책장. 하부에 이동식 수납함이 장착돼 장난감과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일룸 팅클팝 4단 수납형 책장, 16만9000원.


▲폴라 아코 (일룸)
▲폴라 아코 (일룸)

유아의 성장을 고려한 3D 곡선형 설계로 아이가 의자에 바르게 앉는 습관을 잡아준다. 무게 중심이 머리 쪽인 유아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일룸, 폴라 아코 9만9000원.


▲후드 타월 (H&M HOME)
▲후드 타월 (H&M HOME)

상단에 후드가 있는 판초 스타일의 부드러운 코튼 타월. 물놀이나 샤워 후 입혀두면 체온을 유지해주면서 남아 있는 물기도 잡아준다. H&M HOME, 후드 타월 2만9900원.


(가격은 각 사 홈페이지 판매 정가 기준)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