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가정용 노래방 판매 30% 증가 “건강한 효도 선물로 꼽혀”

기사입력 2024-01-29 13:17 기사수정 2024-01-29 13:17

TJ미디어, “추석 시즌 대비 증가”… 부모님 선물 문의 늘어

(어도비 스톡)
(어도비 스톡)

노래방 업계 1위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을 찾는 중장년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설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려는 자녀들의 문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TJ미디어에 따르면 1월 가정용 노래방 대표 제품의 공식 대리점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정용 노래방 수요가 지난 추석 연휴 대비 30%가량 증가했다”면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취미 선물로 판매도 꾸준히 일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TKR-370HK(사진=TJ미디어 제공)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TKR-370HK(사진=TJ미디어 제공)

가정용 노래방의 인기는 최근 노래방 오디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관심이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문의가 많은 가정용 노래방은 직접 설치하기 쉽고 최초 세팅만 해두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일상 속 새로운 활력소를 찾는 중장년층 사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가정용 노래방 기기가 효도 선물, 가족 모임 필수 아이템 등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부모님께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절 선물로 자리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더 궁금해요0

관련 기사

  • “버디와 함께라면 안심” 연로한 부모 위한 여행 상품 찾는다면…
    “버디와 함께라면 안심” 연로한 부모 위한 여행 상품 찾는다면…
  • TJ미디어, 임영웅ㆍ영탁ㆍ장민호 등 트로트 ‘빅3’ 메들리 선보여
    TJ미디어, 임영웅ㆍ영탁ㆍ장민호 등 트로트 ‘빅3’ 메들리 선보여
  • 시니어 케어 기업 티에이치케이컴퍼니, 시리즈 B 투자 유치
    시니어 케어 기업 티에이치케이컴퍼니, 시리즈 B 투자 유치
  • 복지용구, 이로움돌봄 앱으로 더 간편하게
    복지용구, 이로움돌봄 앱으로 더 간편하게
  • 케어링, 케어링스테이 첫 선 ‘시니어하우징 본격화’
    케어링, 케어링스테이 첫 선 ‘시니어하우징 본격화’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브라보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