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모델 아카데미,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현장서 공연
▲28일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여의도광장 문화의공원에서 진행된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패션쇼 모습. (이준호 기자)
시니어모델들의 화려한 날갯짓이 단풍으로 물든 여의도를 수 놓았다.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는 28일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시니어모델 패션쇼를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 특설무대에서 진행했다. 소속 모델 30여 명이 참석한 행사에서 시니어모델들은 턱시도와 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화려한 연기를 선보였다.
행사를 기획한 알렉스 강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대표는 "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실버문화 페스티벌 현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계기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시니어패션이 대중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원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28일까지 진행된다.
▲28일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여의도광장 문화의공원에서 진행된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패션쇼 모습. (이준호 기자)
▲28일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여의도광장 문화의공원에서 진행된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패션쇼 모습. (이준호 기자)
관련 뉴스
-
- 커넥티드456, 4050 싱글 대상 ‘막걸리 주조ㆍ친구 만들기’ 행사
- 중장년 커뮤니티 플랫폼 ‘커넥티드456’이 40~50대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전통주 제조 체험과 교류 프로그램을 결합한 이벤트를 연다. 행사는 오는 9월 6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양조장 ‘술지움’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당일 오전 서울 강남역에서 함께 출발해 가평의 한정식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이후 양조장으로 이동해 막걸리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한다. 단순 견학이 아니라 원료 준비부터 발효 과정까지 일부를 직접 경험하며 전통주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만나는 친구(자만친)’를
-
- 굿네이버스-포토이즘, ‘여름일기 프레임’ 캠페인… 사진 촬영 나눔으로
-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는 글로벌 셀프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함께 아동권리 인식을 위한 프레임 캠페인 ‘PHOTOISM X 굿네이버스 – 여름일기 프레임’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실시되며, 아동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제작된 특별 프레임을 통해 아이들의 시선에서 본 여름과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것이 목표다. 프레임에는 날짜와 날씨를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한 장의 사진이 여름날의 ‘일기’처럼 기억되도록 구
-
- 서울프린지페스티벌 28년 기록, 아르코 ‘원 테이블 프린지’ 전시서 공개
-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아르코)가 국내 대표 독립예술축제인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의 28년 역사를 조명하는 기록 전시를 선보인다. 아르코예술기록원은 기획코너 ‘원 테이블: 4. WWW’를 통해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의 축제 정신과 예술 실험의 여정을 전시한다. 전시는 8월 6일부터 11월 28일까지 아르코예술기록원 대학로 분원과 서초동 본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원 테이블’은 아르코예술기록원이 수집한 기록물을 바탕으로 특정 인물이나 주제를 중심으로 전시를 기획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네 번째 시리즈 ‘프린지: 4.
-
- 독자 사연 공모 “시니어의 인생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 고품격 시니어 라이프 미디어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독자들의 삶과 추억이 담긴 사연이나 사진을 모집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이번 사연 공모를 통해 50~60대와 시니어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수집된 사연이나 사진은 내부 심사를 거쳐 지면 기사 및 온라인 콘텐츠로 소개되며, 사연에 담긴 경험과 감정을 통해 시니어 독자들이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공감의 장’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응모 분야는 사연 또는 사진으로 연락이 끊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나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
- 50·60대도 골프 칠 땐 앱 사용… 세대별 활용도는 뚜렷한 차이 보여
- 국내 골프 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세대별 스마트폰 앱 활용에 뚜렷한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50·60대는 ‘골프존’ 앱에 대한 인지도와 사용 경험이 압도적으로 높은 반면, 2040대는 다양한 앱을 폭넓게 활용하는 경향을 보였다. 데이터 컨설팅 기업 ㈜피앰아이(PMI)는 리워드 앱 ‘헤이폴’을 통해 전국 20~69세 성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골프 관련 앱 이용 실태를 조사했다. 설문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골프 관련 앱을 들어보거나 알고 있다’는 질문(복수 응답)에서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